[ 키보드 ]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 광축 리니어(적축) 언박싱&리뷰

2020. 1. 27. 20:38언박싱 & 리뷰/IT 하드웨어 제품 언박싱 & 리뷰

썸네일


ABKO HACKER K660 ARC 프리미엄 카일 광축 완전방수 RGB LED (블랙, 리니어)

키보드에 커스텀 로고를??


기존에 사용하던 엄청 오래된 사무용 키보드가 더이상 사용하기에 무리가 될거 같아 마음 먹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ㅍ 만세!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언박싱

박스와 구성품


저는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키보드가 비닐포장되어 있습니다!

 

비닐포장을 벗기면 해커 로고 키보드 커버와 함께 주인공 키보드가 나옵니다!


키보드 외관

블랙으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확실히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이 키보드만에 특별한 점은 키보드 오른쪽 위 아크릴에 새겨진 로고를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축은 리니어(적축)입니다. 적축이 조용하다고 하네요.

(청축과 차이를 모르겠ㅇ...)

 

RGB 밝기는 약한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스펙


키 배열 104키
접점 방식 무접점(광축)
동시입력 무한동시입력
음답속도 1ms 응답속도
키캡 각인방식 이중사출 키캡
방수, 방진 IP68

테스트


키보드.m4a
0.40MB

키보드 타건음 사운드입니다. 실제 사운드보다 더 클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키보드 리뷰를 해봤습니다.

앱코 키보드를 자주 봐와서 그런지 이번에 구매한 키보드 정말 마음에 듭니다.ㅎㅎ


 

맨 위로